-
출석도장 꾸욱눌러 찍었습니다.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05
-
답글 수행자님 반갑습니다. 환영해유!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5
-
답글 너무 눌러 찍으면 자국남아요.ㅎㅎ2
살짝찍으세요 종이찢어져요,2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5 -
답글 수행자님, 반갑습니다.
날씨가 너무 따뜻하네요.
마음도 따뜻한 휴일되세요~~
그리고 너무 눌러 찍으면 자국남아요.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5 -
답글 살짝찍으세요 종이찢어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