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어둠이 내리는 시간입니다,
오늘도 한시간 가량 멋진 노을 연출 해주는 서쪽바다가 아름다웠담니다,
지금부터 누어서 쉬려합니다,행복한 저녘시간들 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5 -
답글 질경이 선생님 시간되시면 강화 오세요 날씨 좋을때...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6
-
답글 서해바다 일몰 황홀하지요 제 생각에는 일출보다 더 멋있어요 바닷가의 로망입니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06
-
답글 주말 수고하셨습니다.
여유가지시고 커피한잔 날립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5 -
답글 영화 좋아하시는군요. 편안하신밤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5
-
답글 브루스 윌리스에게 닥친 최악의 범죄사건..."호스티지" 영화 보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