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학원이다보니 겨울엔 잘 안쉬는데 빨간글씨끼여 3일 쉬었네요 주말까지 5일...
    특별히 한거 없이 느리게 느리게...쉬었네요
    23년간 일하면서 가장 여유있었던 시간들이였어요...
    오늘부터 열심히 아주 즐겁게 일 해야죠
    님들께서도 즐거운한주되셔오ㅡ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06
  • 답글 힘차게 한주간 시작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6
  • 답글 23년만의 갖는 휴식시간 이였다니 더없이 소중했겠네요.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또 열심히 뛰어봅시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6
  • 답글 하경님두 한 주 시작 즐겁게 하시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6
  • 답글 푹 쉬시고 완전충전 하셧는지요? 학생들이 이제 레슨받으러 오면 정신없으실듯 해요...
    활기차고 행복한 한주 열어가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