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등 출석이네요~~
낮에 잠을 조금 잤더니, 지금 벌 받고 있나봐요.
좀처럼 눈이 감기질 않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7 -
답글 보고파님...
한가한것 어찌 아셨나요
그래서 각방 침대 해드 바꾸고 있는데 며칠전 친구들이 회 먹자고 오고 있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7 -
답글 갓바위와송님의 우유한잔 콜~~~
지기님,저는 시집을 보는데, 지기님은 무슨책이 잠을 부르던가요...
해당화님, 조금 한가하세요?그동안 너무 바쁘셨잖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7 -
답글 따뜻한 우유한잔 보냅니다.ㅠㅠ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7
-
답글 반가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7
-
답글 낮잠자면 확실히 밤잠이 없더군요.. 저는 밤에 잠안오면 책봅니다..책보면 잠이 스르륵~~~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