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가입하신 분들이 많군요 환영인사 했네요
오늘도 성실한 하루 만들어가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7 -
답글 성실하게 지나고 있는데 회 먹자고 친구들이 달려 오고 있어 막판에 성실과는 거리가 멀지만
횟집에서 손님 많이 보내줘서 상부상조 차원에서 아주 좋을 예감입니다,
해당화 더 이뻐지면 안되는데 ㅎ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7 -
답글 동참합니다. 성실한하루,,,.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