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초롱산님 회원은 늘어가는데 갓바위 와송네는 회원수가 어찌 늘지않는지,,,.
    tv광고 한번 때려야하나,,.ㅎㅎ
    모든분들 반갑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7
  • 답글 새겨 듣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7
  • 답글 해당화님과 같은생각을 해 봅니다.
    반갑습니다. 시간을 가지고 기다리시면 좋은결과가 나올듯 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7
  • 답글 늦 점심으로 컴앞에 왔습니다,..제 생각은 단일 품목이라 그런가 봅니다만
    천천히 나가시면서 대기만성이 좋지 않나 싶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7
  • 답글 갓바위와송님 별말씀을 다하십니다.. ㅎ 약초카페를 찾아보시면 와송재배게시판이나 약초게시판이 많이 있습니다. 그곳에 와송재배 관련글을 올려두시면 관심있는 회원님들은 검색을 통해 많이 오시는것 같습니다.
    특수작물을 사랑하는 모임, 세종나, 신약세 등 여러카페가 있습니다... 한번 둘러보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