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해당화님과 같은생각을 해 봅니다. 반갑습니다. 시간을 가지고 기다리시면 좋은결과가 나올듯 합니다.작성자보고파작성시간14.01.07
답글늦 점심으로 컴앞에 왔습니다,..제 생각은 단일 품목이라 그런가 봅니다만 천천히 나가시면서 대기만성이 좋지 않나 싶어요..작성자해당화작성시간14.01.07
답글갓바위와송님 별말씀을 다하십니다.. ㅎ 약초카페를 찾아보시면 와송재배게시판이나 약초게시판이 많이 있습니다. 그곳에 와송재배 관련글을 올려두시면 관심있는 회원님들은 검색을 통해 많이 오시는것 같습니다. 특수작물을 사랑하는 모임, 세종나, 신약세 등 여러카페가 있습니다... 한번 둘러보세요...작성자초롱산(양수진)작성시간14.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