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간이 너무잘가네요
    빠르게빠르게매....
    좀추워진듯하나 견딜만해요
    즐거운하루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08
  • 답글 말띠해라고 너무 달리셔서 그런걸까요...
    조금 천천히 달리시면, 시간도 그렇게 될지도....ㅋ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8
  • 답글 이제 본격적으로 일도하고 농사일도 해야겠습니다... 쌀쌀하니 감기조심하시구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8
  • 답글 정말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갑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