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여기(김해) -5도 많이춥습니다.
건강챙기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10 -
답글 여기 부산도 엄청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0
-
답글 그래도 남쪽이라 따뜻하네요 따뜻한 남쪽 나라로.... 건강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10
-
답글 네... 여기 태안도 눈 많이 오고, 춥습니다. 건강챙기시고 눈길 조심조심 다니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