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 눈왔음좋겠어오ㅡ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10 답글 서울은 눈 안왔는가요? 이곳은 꽤 많이 왔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0 답글 서울에는 눈 오는거 싫어하던데요.엉뚱하세요.하경님,ㅎ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