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강쥐들과 뚝방길 한시간 돌고 왔습니다,
    농사가 본업이 아닌데 일년 정도 식물이나 작물카페에 올인했는데...
    정신이 번쩍 듭니다,
    丑월이 되면서 손 놓은 공부 다시 시작했습니다,
    독하게 맘먹고 일주일에 두어번 인사 드리려합니다,
    중독성이 강한것 같아서요...회원님들 주말 행복하시기 바람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11
  • 답글 오해는 하지마셔요 작성자 여주차 작성시간 14.01.11
  • 답글 공부시작하신다니 응원드립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쉬실때 머리식힐겸 들려주세요.저도 자격공부할게 있는데 미루고만 있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1
  • 답글 댓글단 여주차임니다 닉 pyb 5550 작성자 여주차 작성시간 14.01.11
  • 답글 마음먹은거 이루시고 가끔은 볼수있었으면 합니다.
    건강하시고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11
  • 답글 해당화님, 일주일 두번볼수 있게되는 거에요?
    식물공부 하시게요.
    열심히 하셔서 갈켜주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1
  • 답글 가끔은 쉬어가면서 공부하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