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쥐들과 뚝방길 한시간 돌고 왔습니다,농사가 본업이 아닌데 일년 정도 식물이나 작물카페에 올인했는데...정신이 번쩍 듭니다,丑월이 되면서 손 놓은 공부 다시 시작했습니다,독하게 맘먹고 일주일에 두어번 인사 드리려합니다,중독성이 강한것 같아서요...회원님들 주말 행복하시기 바람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11 답글 오해는 하지마셔요 작성자 여주차 작성시간 14.01.11 답글 공부시작하신다니 응원드립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쉬실때 머리식힐겸 들려주세요.저도 자격공부할게 있는데 미루고만 있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1 답글 댓글단 여주차임니다 닉 pyb 5550 작성자 여주차 작성시간 14.01.11 답글 마음먹은거 이루시고 가끔은 볼수있었으면 합니다.건강하시고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11 답글 해당화님, 일주일 두번볼수 있게되는 거에요?식물공부 하시게요.열심히 하셔서 갈켜주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1 답글 가끔은 쉬어가면서 공부하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