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골가서 일하고 와서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2
  • 답글 주말마다 운동삼아서 하고 삼년후에는 시골에 내려갈려고 준비하는 중인데 생각보다는 어렵고 진척이 더디게 진행되네요.
    그냥 연구하면서 배우고 시행착오를 자주하고있는 중입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13
  • 답글 동네사람님 농장사진 봤습니다..항상 주말에 가셔서 애기들 보살피시더군요..
    과수 유인작업도 쉬운일이 아니더군요... 자주 농장사진좀 보여주셔요... 흰민들레서도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