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월요일밤 출석합니다.
    엄청추워진다고 하더니 그렇게 무서울정도는 아니던데...
    하지만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3
  • 답글 생각보다는 덜 춥습니다..그래도 춥긴춥네요.. 동네사람님도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