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밤 출석합니다.엄청추워진다고 하더니 그렇게 무서울정도는 아니던데...하지만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3 답글 생각보다는 덜 춥습니다..그래도 춥긴춥네요.. 동네사람님도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