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손 시려요~~`
시장에도 가봐야하는데,
손이 얼얼하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5 -
답글 추운날은 꼭 장갑챙기셔요.. 전 덜렁이라 자주 빼먹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5
-
답글 따뜻한 장갑끼고 움직이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15
-
답글 뉴스에서 만큼은 덜 춥네요 제가 강화 사자쑥을 먹어서 인지 아님 옷을 단디 챙겨서인지
알 수 없지만,,,,좋은 날 되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