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도 손 시려요~~`
    시장에도 가봐야하는데,
    손이 얼얼하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5
  • 답글 추운날은 꼭 장갑챙기셔요.. 전 덜렁이라 자주 빼먹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5
  • 답글 따뜻한 장갑끼고 움직이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15
  • 답글 뉴스에서 만큼은 덜 춥네요 제가 강화 사자쑥을 먹어서 인지 아님 옷을 단디 챙겨서인지
    알 수 없지만,,,,좋은 날 되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