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태안에서 탁구를 좋아하신다는 님이 지기님이 셧구나 댁이 태안이신가보죠 저는 큰형님이 원북에사셔요 저도살앗고요 학교도 태안으로.... 태중22회 지금은 경기도연천에 살고있는데 머리는 항상 태안을 그리고 언젠가는 고향 앞으로.....^^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15
  • 답글 방긋 인사드립니다..바인님 연세가 짐작됩니다..ㅎ 저는 태안이 고향은 아니구요,, 옆 홍성입니다.
    직장으로 와서 여기 살아요.. 처가집도 태안입니다. 큰형님이 원북사신다니 여쭤보면 바로 알아뵐것 같습니다..ㅎ 고향내려오시면 연락주셔서 와송밭도 보실겸 한번 뵈요.. 정말 반갑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5
  • 답글 저도요 해당화 정말 닠이 예쁩니다. 어릴땐 해당화 열매를 따먹었답니다. 어릴적 아련한 추억이...... 작성자 바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15
  • 답글 바인님 반갑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