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환한 하늘이 우물쭈물입니다,
해님은 어디에 있는지....점심 맛나게들 드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15 -
답글 해당화님 출석하시니 환해집니다...ㅎ 열심히 공부도 하시고, 머리식히실겸 놀러오세요...
푹해진 날씨에 맘편해집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5 -
답글 저도 반갑습니다 해당화 닉이 정말 예쁩니다. 어릴땐해당화 열매를 따먹엇답니다 새콤한맛이...... 어릴적 아련한 추억이......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15
-
답글 반갑습니다. 안녕하시지요,,,.오랜만에 뵈니 더반갑네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