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설~준비를 안하고 있네요.오늘은 시장에 나가봐야겠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6 답글 대목엔 비싸니 미리 준비 해야겠지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16 답글 천천히 하셔유... 추울땐 댁에서 쉬시구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