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마치고 집에 오는길에 막걸리한병 들고 집에와서 쭈욱...여그서는 음주측정 없지요...음주자판질에 사고라고 해봤쟈 오타뿐잉게...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6 답글 ㅎㅎ 일마치고 막걸리 한잔 좋습니다... 저도 어제 회식있어 한잔 했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