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산 미세먼지("약간나쁜")가 포근한 우리나라에 온다고 계속 방송입니다.
여기(김해/장유)도 하늘이 뿌옇습니다. 각별히 조심해야 겠습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17 -
답글 그래서인지 늘 감기기운이예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18
-
답글 여기 태안도 그렇습니다. 꼴망태님 외출하시면 마스크 쓰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7
-
답글 아침식사 맛있게 하셨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