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제삿상에 올릴 민어가 가격이 좀 내렸네요.횐님들은 제삿상 준비완료하셨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7 답글 설 젯상 벌써 준비 하셨군요..저도 간단하게나마 정성껏 차리려 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18 답글 명절전에 엄니 모시고 시장다녀야합니다.. 미리 짬을 내야겠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