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설 제삿상에 올릴 민어가 가격이 좀 내렸네요.
    횐님들은 제삿상 준비완료하셨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7
  • 답글 설 젯상 벌써 준비 하셨군요..
    저도 간단하게나마 정성껏 차리려 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18
  • 답글 명절전에 엄니 모시고 시장다녀야합니다.. 미리 짬을 내야겠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