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땅파기놀이 하러가기전에 출석...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9
-
답글 동네사람님 정성에 나무들이 잘 자랄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0
-
답글 벌써 봄 씨앗준비를하시네요~~!
땅이 얼어서 잘 안 파질텐데요~~ㅎ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19 -
답글 두껍아 두껍아 헌집줄께 새집다오.... 열심히 땅 파세요 ...화이티~ㅇ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