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1빠 출석이네요.
    어제 하루 피곤했는데, 영~잠은 안 오네요.
    이젠 설날도 열흘밖에 안남았네요.
    오늘 하루도 횐님들~~활기차게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0
  • 답글 ㅎㅎㅎ지기님도 저랑 과가 같나봐요~~~
    질경이님, 전 아마도 헌나라의 어린인가봐요~~~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20
  • 답글 1등 좋아요 새나라의 어린이는 일찍 주무신다는데.. 보고파님은 새나라의 어른이시라 늦게 주무시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20
  • 답글 보고파님 일등이십니다..ㅎ 저도 잠이 안와 뒤척이다 늦게 잠들었습니다..피곤해유...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