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김해) 비가 가볍게 내리고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0 -
답글 여기 부산도 비가 오네~~라고 말하기가 무섭게 끝....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0
-
답글 여기 충남 태안은 아침에 눈 조금 그리고 했볕은 쨍쨍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20
-
답글 김해는 눈대신 비군요,, 오늘 오후에도 눈올지 걱정됩니다..
새로운 한주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