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래도 5등했네요. 눈이하얗게 내렸어요 한6ㅡ7cm 왓을려나 아침부터 열심히 쓸고 이제 아침을.......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0
  • 답글 눈이 또왔어요 또쓸엇네요 아이구 더버라 땀났네 또올것 같애요 운동돼네요....^^ 작성자 바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20
  • 답글 어느분은 1시간동안 눈을 쓸었다고 하시던데요.
    바인님도 그러셨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0
  • 답글 바인님 행복한 다육이 검색해보니 원북에 있네요.. 사진올라온것 보니 엄청 큰 다육이 농원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아주 끝내줍니다.. 조카분이 원예에 아주 조예가 깊으신가봐요...
    사진을 보니 바위솔종류가 많네요... 식용되는 바위솔(와송)도 키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관상가치도 훌륭해서 고객들이 많이 찾을것 같아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0
  • 답글 ㅎ 역시 교감선생님 이십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0
  • 답글 회원수 대비 상위 5% 이내의 훌륭한 출석이네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