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경산엔 눈이 오다가 마네요. 햇빛났어요.ㅎ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20
  • 답글 밤에 다시 눈 많이 오나봅니다.. 아마 서해안과 경기권에 많이 올듯해요.. 지금 날씨가 꾸물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0
  • 답글 그래도 싸락눈이라도 왔나보네요.
    부산은 비가 눈을 서너번 깜빡거리고 나니,
    막을 내리더군요. 여긴 가뭄이라서 와야하는데 말에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0
  • 답글 다행임니다 눈이올때는 좋은데 너무많이오면 불편하지요. 미끄럽고.....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0
  • 답글 안녕하세요 좋은 날 보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