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이 생각보다 덜 왔습니다. 서울경기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미끄러운길 사람도 차도 조심히 다니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1
-
답글 정말? 아프신건 어떠세요?
여기는 눈이 고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1 -
답글 탁구를 치셨으면 날렵하고건강하시겠죠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미소님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덩치만 컸지 비실해요...ㅎ
어깨는 조금 잘못하면 염증이 생기기 쉽고, 그게 두통을 유발하곤해요... 운동 꾸준히 해야죠..
날씨가 흐리고 눈이 더올 모양입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21 -
답글 일찍 출근하셨네요~!
몸은 좀 어떠세요??
사진을 뵈었을때..
건강해 보이시길래 염려를 안했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