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른 새벽 산책 하려고 하는데 너무 미끄러 그냥 들어 왔네요
    넘어지면 꼼짝달짝 못하고 들어 앉게 될까봐..
    서울도 눈이 어젯밤에도 꽤 왔어요..

    조심조심 천천히 여유있게 걸어 다니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미끄러운길이 장난이 아닐텐데,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미끄러운길 정말로 조심해야합니다 . 차도 사람도......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눈에 대비해서 등산용 아이젠같은것 구비해둬도 좋을것 같아요..
    운동화에 덧신는것이니 아주 유용할듯합니다... 눈온날은 댁에서 스트레칭 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미끄러운길 조심하세요.
    산책포기 잘하셨네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네~저도 넘어지지 않도록 주의할께요~!
    아침식사는 맛있게 드셨나요??
    지는 청국장으로 맛나게 먹었네요~빵긋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