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른 새벽 산책 하려고 하는데 너무 미끄러 그냥 들어 왔네요
넘어지면 꼼짝달짝 못하고 들어 앉게 될까봐..
서울도 눈이 어젯밤에도 꽤 왔어요..
조심조심 천천히 여유있게 걸어 다니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미끄러운길이 장난이 아닐텐데,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미끄러운길 정말로 조심해야합니다 . 차도 사람도......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눈에 대비해서 등산용 아이젠같은것 구비해둬도 좋을것 같아요..
운동화에 덧신는것이니 아주 유용할듯합니다... 눈온날은 댁에서 스트레칭 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미끄러운길 조심하세요.
산책포기 잘하셨네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네~저도 넘어지지 않도록 주의할께요~!
아침식사는 맛있게 드셨나요??
지는 청국장으로 맛나게 먹었네요~빵긋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