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맑고좋은 겨울날씨 입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1 -
답글 여기 부산도 좋은날씨어요.
남부지역은 웬만해성 괜찮은 날씨인가봐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1 -
답글 지금도 가스 렌지 잘 닦으시는지요....^^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1
-
답글 옷 따십게 입으셨져????
국물도 따끈하게 마시구여~~!빵긋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다행입니다.. 여기 태안은 하늘이 한참 흐린게 많은눈 내릴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