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화님이 않오시네요....? 어디 편찮으신가요. ....밤새 안녕하셨읍니까 . 오늘도 어김없는 하루가 시작됍니다 오늘도하루를 힘차게......^^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1
-
답글 글쎄요....혹 사시? 행시 ? 외시 ? ...... 작성자 바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21
-
답글 근데 우리해당화님이 무슨공부에 올인하셨는지 그것이 궁금하네요~~~~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내~ㅇ 작성자 바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21
-
답글 해당화님 공부시작하셔서 공부먼저 챙기시고, 가끔 들러주십사 부탁드렸습니다.
펜션 운영하시랴, 기존 하시던 공부하시랴 참 부지런하게 사십니다..
해당화님 블로그도 내 블로그및카페란에 올려져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