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날씨에 손가락동상에 걸려 나도모르게 긁게되네요.밖에 날씨는 따뜻하기만 한데....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1 답글 헐 동상요...남쪽에서 왠 동상...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22 답글 아고~~ 얼른 병원가셔서 치료받으세요... 가볍게 보시면 안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