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는 인천 월미도에 근무합니다. 봄 돼면 우리공원이 너무 멋집니다. 수도권에 계신분은 한번 오시고
    번개 미팅을 제안 합니다. 현재는 겨울이라 썰렁하지만 난로에 고무마 횐떡 밤 구워먹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작성자 천년홍주 작성시간 14.01.21
  • 답글 봄 되면 가 보고 싶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22
  • 답글 봄 풍경이 기대됩니다.. 봄에 나들이 한번 가야겠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