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여기(김해)는 06:30시경 -3도 바람이불어 체감온도는 더 내려가는듯 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2
  • 답글 남쪽 체감 온도 낮은가 봅니다,강화 생각보다 덜 춥고 하늘이 맑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22
  • 답글 햇볓이 땃땃 합니다 . 산책도 좋을것 같은데요....^^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2
  • 답글 꼴망태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