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시경 여기(김해/장유)는 -4도 입니다.찬란한 빛이있는 아침입니다.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3 답글 아침에 옥상올랐더니 많이 춥더군요.. 활기찬 하루 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3 답글 일찍출석하셨네요~!즐건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