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지내시는군요...비염때문에 좀 귀찮아서요..그래도 보고 듣고 말할수있는 기쁨 행복이예요오늘도 힘차게 시작해봅니다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4 답글 비염있으시군요,,, 얼른 병원치료도 받으시고 하셔요.. 저도 감기기운 또 생겼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4 답글 비염, 빨리 치료받아야겠드라구요 !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