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대전지방은 한 겨울에 비소식입니다.즐겁고 행복한 주말 마들어 가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25 답글 중부 이남 비소식인가 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25 답글 여기 (김해/장유)는 잔득 흐리기만 합니다.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