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혼한 주말 맞습니다..
비염이 몸살감기처럼... 오랫만에 8시까지 잤네요
병원을 다녀와야 겠어요
님들은 건강하시고 맘으로라도 여유로운 삶 누리세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5 -
답글 빨랑 병원 댕겨오세요.....주사한방 맞으시면 거뜬 하실거예요....건강하세요.....^^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5
-
답글 얼른 병윈다녀오세요. 비염이 싑게 안났더군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5
-
답글 치료잘받으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