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기 (김해/장유)는 많이 흐리기만 합니다.
    비가오려는 낌새가 보입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5
  • 답글 부산도 그러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5
  • 답글 날씨가 흐릿하지만 마음은 상쾌하시구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25
  • 답글 안녕하세요. 저 바인입니다 거의 매일 컴 화면상으로 뵙는데 언젠가는 정말로 뵐날이 오겠지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