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김해/장유)는 많이 흐리기만 합니다.
비가오려는 낌새가 보입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5 -
답글 부산도 그러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5
-
답글 날씨가 흐릿하지만 마음은 상쾌하시구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25
-
답글 안녕하세요. 저 바인입니다 거의 매일 컴 화면상으로 뵙는데 언젠가는 정말로 뵐날이 오겠지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