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가입하신 회원님들 많으시네요..
벌써 토욜입니다,민족 고유명절 설이 가까움인지 여행객 줄고 있네요 ..
부친 기일 모시고 조카 돌잔치까지 오늘 잘 보내 보려합니다,^^
금방이라도 비나 눈이 올듯 하늘이 울고 있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25
-
답글
해당화님 잘 다녀오셨군요,, 곧 설명절입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명절 맞으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7
-
답글
이제 귀가했습니다,
시후님 카페 운영한다는게 그리 녹녹진 않더군요 ..그 절절한 시간들
크게 활용하시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25
-
답글
어떻게 전할 방법이 없어서 여기서 인사합니다.
개인사정으로 카페를 접게되었습니다. 신경쓰셔 주셨는데,,,,.
항상 건강하시고 이카페에서나마 자주뵙겟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25
-
답글
오랜만이네요. 많이 바쁘셨나 보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5
-
답글
오늘 엄청 바쁘시겠네요 바쁘신 와중에도 카페를 찿아주셔서 갑자기 화~안해지는 느낌을 받앗읍니다...... 오늘도 건강한 활기찬 하루를......^^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