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새로 가입하신 회원님들 많으시네요..
    벌써 토욜입니다,민족 고유명절 설이 가까움인지 여행객 줄고 있네요 ..
    부친 기일 모시고 조카 돌잔치까지 오늘 잘 보내 보려합니다,^^
    금방이라도 비나 눈이 올듯 하늘이 울고 있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25
  • 답글 해당화님 잘 다녀오셨군요,, 곧 설명절입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명절 맞으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7
  • 답글 이제 귀가했습니다,
    시후님 카페 운영한다는게 그리 녹녹진 않더군요 ..그 절절한 시간들
    크게 활용하시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25
  • 답글 어떻게 전할 방법이 없어서 여기서 인사합니다.
    개인사정으로 카페를 접게되었습니다. 신경쓰셔 주셨는데,,,,.
    항상 건강하시고 이카페에서나마 자주뵙겟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25
  • 답글 오랜만이네요. 많이 바쁘셨나 보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5
  • 답글 오늘 엄청 바쁘시겠네요 바쁘신 와중에도 카페를 찿아주셔서 갑자기 화~안해지는 느낌을 받앗읍니다...... 오늘도 건강한 활기찬 하루를......^^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