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추워요남한산성 가자고 조르니...싫다네요혼자 잘 다녀오시라고만하고...혼자라도 간다고 나왔는데 솔직히 엄두안나 남한산성 입구에 약초차 파는곳에서 이러고있어요...잘들보내고계시죠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6 답글 약초차 한잔 좋습니다..ㅎ 저도 시간나면 돌아다니는데 혼자서 다니는것도 좋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