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은근히 추워요
    남한산성 가자고 조르니...싫다네요
    혼자 잘 다녀오시라고만하고...혼자라도 간다고 나왔는데 솔직히 엄두안나 남한산성 입구에 약초차 파는곳에서 이러고있어요...잘들보내고계시죠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6
  • 답글 약초차 한잔 좋습니다..ㅎ 저도 시간나면 돌아다니는데 혼자서 다니는것도 좋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