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봄이 오기전에 동토에 땅!!
바람을 불어 넣고져 열심히 !!!
카페 활성화를 위해서 열심히!!
잡초라도 심고 심네요
봄이오면요!!
그렇지만 청개구리는 지금 동면중인 친구들을 만나러 갑니다~~~~~~~~~~~~네이버고고씽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26 -
답글 청개구리님 활약상에 회원님들이 많이많이 찾아주시네요. 정말 감사드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7 -
답글 "동토의땅에 봄이오면"을 노래한 청개구리님,
희망차고 건전한 생각은 따사로운 봄날의 빛입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7 -
답글 부지런하신 개굴님 언제나 뵈도 반가와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