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는 하우스에 갔더니 와송 모종들이 모조리 잎벌리고 있는겁니다..헉~~ 온도계를 보니 20도가 넘는겁니다.
    이론이론~~ 얼른 입구와 측장을 열었는데 이러다가 때아닌 와송심게 생겼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7
  • 답글 무슨애긴지 모르겠으나...쉬어가면서하셔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