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유산양을 한마리 입양했습니다. 오늘은 이놈이 무사히 새끼를 낳을 수 있도록 축사보수 작업해야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1.27
  • 답글 산양키우시는게 손이 많이 가실듯 합니다. 보금자리 잘 마련해줘서 산양이 무럭무럭 크기를 바랍니다.
    이산혜연님 정성이 느껴집니다..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