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이 여러씨앗들 파종적기인듯 싶습니다. 저는 이번주에 도라지, 더덕파종하려합니다.두둑을 만들어 피복재배를 해야하는 관계로, 밭 정리도 해야되고 파종도 해야되고 많이 바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4.09 답글 날씨가 추워 얼지 않을까싶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4.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