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3시경에 잠이 깨여 삼칸집을 열채도 더 지었습니다.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1.28 답글 와~우 부지런하셔요.그 시간에 저는 한밤중인데,보람 있으셨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8 답글 아공~~ 푹 주무셔야 하루일을 소화하실텐데요.. 밤잠 설치면 낮에 어렵더군요...힘내시고 좋은 하루 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