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이 다 되었네요 정말 올겨울은 봄같은 겨울인가 봅니다. 매서운 추위가 좀 있어야 월동 해충들이 좀 얼어 죽기도 할터인데 설쉬자 입춘인데 얼마나 큰추위가 있을련지 모르지만 올해의 농사는 병충해로 고생할것 같습니다 기상청도 입만열면 엉터리 예보를하니 믿을수도 없고 지금 여기는 겨울가믐도 심합니다.~~~~~~~~~~~~~ 그건 그렇고 우리 참 농부님들 과세 잘쉬시고 새해에는 하시고져 하는일들 모두 이루어지는 해가 되십시요 작성자농사꾼작성시간14.01.29
답글눈이 많이 내리지 않았고 갑오년이라 좀 가믈지 않을지 걱정예요 새해 만사형통하십시요 ^^작성자해당화작성시간14.01.29
답글새해 복 많으시고 올해는 대박 치세요작성자노란 질경이(이광순)작성시간14.01.29
답글농사꾼님은 역시 다르시군요... 겨울이 따뜻해서 가난한사람들은 좋았는데 농사일에는 또다른 걱정거리가 되는군요. 날씨가 풀리니 마음이 급해지는 것은 다 같은 모양입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하시는 일 좋은 결실을 기원합니다.작성자동네사람(김경호)작성시간14.01.29
답글농사꾼님 감사합니다. 정말 겨울이 겨울답지 않으니 걱정입니다.. 말씀하신 병충해도 큰 걱정입니다. 명절끝나고 저도 바로 하우스 로터리하고 온상판 이것저것 해야하는데 맘이 급하네요.. 농사꾼님께서 많이 가르쳐주세요... 설명절 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셔요.. 자주 인사드리겟습니다.작성자초롱산(양수진)작성시간14.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