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국을 많이 잡수셨지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1 답글 전,나이 먹고 싶지않아서 아직 안 먹고 있어요.미소님은 맛있게 드셨는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1 답글 떡국 많이먹었습니다. 명절에 몸무게 팍팍 붑니다. 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1 답글 굴 넣어 해보니 시원합니다, 미소님께서도 잡수셨지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