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젠완 달리 날씨가 우중충입니다,어제 우리 여성분들 수고 많으셨지요.
    남성분들 많이 도와주셨지요...벌써 주말입니다,휴식들 취하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1
  • 답글 명절 잘 보냈셨지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3
  • 답글 해당화님~``엄마랑 좋은시간 보내셨어요?
    음식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연휴 ,가족과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1
  • 답글 해당화님도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죠? 명절에 고기며 석굴이며 많이 먹었더니 몸이 둔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