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월요일 첫출석해요....
    연휴의 후유증은 없으시길 바라며...
    횐님들 가족과 즐겁게 잘 보내셨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3
  • 답글 초롱산님,갓바위님 두분 모두 명절때 많이 바쁘셨군요.
    저도 그냥 집에만 있었던적은 없었던것 같아요.
    피곤은 날라 가셨는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03
  • 답글 연휴동안 잘먹고 잘 놀았습니다. 이제 2월이니 맘이 분주해집니다..
    보고파님 좋은한주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3
  • 답글 몇일 정신없이 돌아다녔습니다.
    인사할때도 어찌그리 많은지,,,.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