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일 첫출석해요....
연휴의 후유증은 없으시길 바라며...
횐님들 가족과 즐겁게 잘 보내셨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3 -
답글 초롱산님,갓바위님 두분 모두 명절때 많이 바쁘셨군요.
저도 그냥 집에만 있었던적은 없었던것 같아요.
피곤은 날라 가셨는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03 -
답글 연휴동안 잘먹고 잘 놀았습니다. 이제 2월이니 맘이 분주해집니다..
보고파님 좋은한주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3 -
답글 몇일 정신없이 돌아다녔습니다.
인사할때도 어찌그리 많은지,,,.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