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연휴가 끝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갈 때 입니다.
    그런데 입춘추위를 단단히 할 모양입니다.
    즐거운일 좋은일 가득한 한 주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03
  • 답글 좋은일 한가득 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3
  • 답글 꽤 춥습니다. 어제같으면 포근했는데 언제 그랬냐는듯요..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