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명절연휴 바쁘게 인사다녔습니다.
    우리 횐님들도 잘보냈셨지요.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3
  • 답글 갓바위님도 복많이 받으셨나요.
    지금 나가보니, 어제보단 춥네요.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3
  • 답글 갓바위와송님 반갑습니다. 명절연휴 부지런하게 보내셨네요..
    저는 시골일 조금하고 돌아와서는 집청소 했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