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절연휴 바쁘게 인사다녔습니다.
우리 횐님들도 잘보냈셨지요.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3 -
답글 갓바위님도 복많이 받으셨나요.
지금 나가보니, 어제보단 춥네요.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3 -
답글 갓바위와송님 반갑습니다. 명절연휴 부지런하게 보내셨네요..
저는 시골일 조금하고 돌아와서는 집청소 했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