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명절 잘 보내고 출석합니다.
    날씨도 풀리고 일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3
  • 답글 立春大吉 하옵시고...풍작 기원드립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4
  • 답글 내일은 엄청 춥다고 하네요.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3
  • 답글 동네사람님 반갑습니다. 저도 명절동안 이것저것 일도하고 잘 보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농사준비해야겠습니다.. 맘이 바빠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