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절 잘 보내고 출석합니다.
날씨도 풀리고 일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3 -
답글 立春大吉 하옵시고...풍작 기원드립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4 -
답글 내일은 엄청 춥다고 하네요.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3
-
답글 동네사람님 반갑습니다. 저도 명절동안 이것저것 일도하고 잘 보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농사준비해야겠습니다.. 맘이 바빠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3